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

by 투쏭 2023. 5. 17.
반응형

아침 식사라고 하면 베이컨과 달걀이 가득한 큰 접시, 팬케이크 또는 오믈렛이 떠오르지만, 이 모든 것이 너무 무겁거나 시간이 많이 걸려서 정기적으로 만들기 어렵다면 이제 그런 생각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창의력으로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
간편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

영양소를 충족하는 식단

시리얼 한 상자나 똑같은 아침 메뉴로 아침을 시작하는 대신, 창의력을 발휘해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보세요. 아침 식사를 전통적인 '아침 식사'가 아닌 하루의 첫 번째 식사로 재구성하면 몇 가지 영양소를 충족하는 식단이라면 무엇이든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01 카르네 아사다 에바 롱고리아 레시피 웰니스 STILL 멕시칸 그릴 마스터가 에바 롱고리아와 함께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의 비법을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침 식사가 틀에 박힌 것 같을 때면 먹고 싶은 다른 음식이 생각납니다. 파스타, 타코와 부리토, 프랑스식 과일과 치즈 타르틴, 심지어 아이스크림까지 계절과 기분에 따라 아침 식사 그릇이나 접시를 장식해 왔습니다. 또한 제 세계에서 달걀은 아침 식사로만 먹는 음식이 아닙니다. 저는 하루 중 언제라도 에그 앤 치즈 샌드위치를 즐겨 먹습니다. 여행 중에 편의점 샌드위치를 많이 먹어본 제 남편에게 물어보세요. 평소 아침 루틴에서 영감을 얻지 못했다면, 간편식 또는 미리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추천 메뉴와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음식에 도전해 보세요.

 

준비된 아침식사

시간이 부족할 때를 위한 미리 준비된 아침 식사 스크램블 머핀 틴 에그의 식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솔직히 똑같습니다), 그에 못지않은 다재다능한 대안이 있습니다. 머핀 통에 기름을 바른 후 통째로 구워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하면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습니다. 머핀 통에 12개의 우물과 12개의 달걀이 들어 있는 것이 우연일까요? 한꺼번에 많이 구워 먹으라는 운명일지도 모르죠. 또는 일정에 맞다면 한 번에 몇 개씩만 구워도 됩니다. 풍미를 더하기 위해 다진 야채를 추가하고 싶다면 계란을 깨기 전에 각 우물에 야채를 넣으세요. 구운 달걀을 잉글리시 머핀 샌드위치와 랩의 단백질 베이스로 사용하거나 삶은 달걀처럼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하룻밤 귀리는 전통적으로 아침 식사로 더 많이 먹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일상의 일부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 수 있고 손이 많이 가지 않기 때문에 여행이나 캠핑을 떠날 때 가장 좋아하는 아침 식사 옵션이지만, 바쁜 집에서의 아침 식사에도 좋습니다. 오버나이트 오트밀의 기본 전제는 최소 8시간 동안 또는 잠자는 동안 플레이크에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귀리만 하룻밤 불려서 먹을 수 있는 곡물 옵션은 아닙니다. 미리 익힌 퀴노아나 기장을 넣어 저어주면 씹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재료로 풍미를 다양하게 바꿔보세요: - 쌀, 캐슈너트, 마카다미아 등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옵션 - 말린 과일 또는 냉동 베리류 -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 다진 견과류 또는 아마씨 - 꿀이나 메이플 시럽과 같은 감미료 스무디를 정말 좋아한다면 미리 만들어 보세요. 매일 아침 블렌더를 더럽힐 필요 없이 마실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아침 식사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맛의 스무디를 만들어 보세요 - 저는 시금치나 아보카도와 함께 냉동 메인 블루베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아이스 팝 틀에 부어 몇 초 만에 얼려서 먹을 수 있는 얼린 팝을 만들어 보세요.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재료

신선한 아침식사를 원할 때를 위한 빠른 조리식 아침 식사 냉장고나 냉동실에 미리 만들어 놓은 음식이 없다면,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재료를 준비해 두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략은 샌드위치에 무엇을 넣고 싶은지 브레인스토밍하고 그 아이디어를 아침 식사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타르틴, 일명 오픈 페이스 샌드위치 또는 "토스트 위에 얹어 먹는 것"이라고도 불리는 타르틴은 짭짤하거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옵션의 포괄적인 범주에 속합니다. 발아 빵이나 통곡물 빵, 베이글 또는 잉글리시 머핀으로 시작하여 식이섬유를 섭취하세요. 그런 다음 토스트하고 다음과 같은 재료를 얹어 드세요: - 으깬 아보카도 및 참깨 - 너트 버터와 과일 슬라이스(보너스: 달콤하고 고소한 메이플 너트 버터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 크림치즈와 베리 - 절인 구운 두부와 김치 - 브리, 카망베르 또는 염소 치즈와 잼(무화과 또는 라즈베리 시도) 이 전략은 무탄수화물 세트에도 적용됩니다. 빵 대신 플레인 또는 바닐라 그릭 요구르트(또는 비슷한 농도의 요구르트)로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여름철 아침 식사로 플레인 유러피안 요구르트에 수박이나 복숭아를 잘게 썰어 넣고 꿀과 발사믹 식초를 각각 뿌려 먹습니다. 수박 페타 샐러드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